조미자 경기도의원, 더불어민주당 '올해의 의원' 선정 쾌거

문화 복지 증진과 도민 소통 중심 의정활동 높이 평가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조미자 의원, 경기도의회 더불어민주당 ‘올해의 의원’으로 선정 (경기도의회 제공)



[PEDIEN] 조미자 경기도의회 의원이 더불어민주당 '올해의 의원'으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조 의원은 평소 도민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현장의 목소리를 정책에 반영하고, 문화 복지 증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올해의 의원'상은 도민의 복리 증진, 민주당의 가치 실현, 그리고 교섭단체 위상 강화에 기여한 의원에게 수여되는 상이다.

조 의원은 지역 주민과의 꾸준한 소통을 바탕으로 도민 생활에 실질적인 변화를 가져오는 의정활동을 펼쳐왔다는 평가를 받는다. 단순한 비판을 넘어 정책 대안을 제시하고, 도민의 삶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해 노력했다.

특히, 조 의원은 「경기도 영아 문화향유 환경 조성 지원 조례」와 「경기도 유휴공간을 활용한 지역문화공간 조성 및 활성화 지원 조례」 제정을 주도했다. 이를 통해 영아의 문화 향유 권리를 보장하고, 지역 문화 공간 확충의 기반을 마련하는 데 크게 기여했다.

조 의원은 수상 소감을 통해 “도민, 공직자, 지역사회 모두의 노력 덕분”이라며 감사를 표했다. 덧붙여 “앞으로도 현장 소통을 강화하고, 도민의 삶에 실질적인 변화를 가져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지자체 의회

광역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