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자
- 온라인 뉴스팀

[PEDIEN] 광주 광산구에서 특별한 크리스마스 이벤트가 펼쳐졌다. 행복드림종합사회복지관이 지역 아동들을 위해 '행복드림 몰래산타 온데이' 행사를 개최,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했다.
이번 행사는 연말에 소외될 수 있는 아이들에게 따뜻한 경험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국제로타리클럽 3710지구 여성위원회, 광주사회복지협의회, 별우컴퍼니 등 지역사회의 적극적인 참여로 더욱 풍성하게 진행될 수 있었다.
산타 복장을 한 직원과 봉사자들이 직접 아이들의 가정을 방문, 깜짝 선물을 전달하며 즐거움을 선사했다. 아이들은 산타클로스의 등장에 놀라면서도 기뻐하는 모습을 보였다.
산타들은 완구, 의류, 크리스마스 용품 등 아이들을 위한 다양한 선물 꾸러미를 전달했다. 예상치 못한 선물에 아이들은 함박웃음을 지으며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행사를 주관한 이현숙 행복드림종합사회복지관 관장은 아이들의 밝은 미소가 행사의 가장 큰 가치였다고 소감을 밝혔다. 앞으로도 지역 기관과의 협력을 통해 아이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사업을 추진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광산구는 이번 행사를 통해 지역사회 나눔 문화를 확산하고, 아이들이 행복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 PEDI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