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자

[PEDIEN] 김철진 경기도의회 의원이 안산시민들과 주요 의정 성과를 공유하고 소통하는 합동의정보고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보고회는 박해철 국회의원을 비롯한 안산시 도·시의원들이 참석하여 안산시 발전과 시민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의정활동을 보고하고 시민들의 의견을 수렴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400명이 넘는 시민들이 참석하여 지역 현안에 대한 높은 관심을 나타냈다.
김 의원은 인사말을 통해 시민들에게 감사를 표하며, “시민들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항상 현장에서 답을 찾고자 노력했다”고 밝혔다.
또한, 앞으로도 시민의 삶과 밀접하게 관련된 의정활동을 꼼꼼히 챙기겠다고 강조했다.
김 의원은 지난 임기 동안 전국 최초 발의를 포함하여 다수의 조례를 발의하는 등 활발한 입법 활동을 펼쳤다.
특히, 실질적인 변화를 이끌어내는 입법에 집중했다고 설명했다.
교육환경 개선과 생활 기반 시설 확충을 위해 100억 원 이상의 예산을 확보하는 성과를 거두었으며, 시민 건강 증진을 위한 체육 관련 예산도 확보했다.
미래 의료산업 기반을 다지기 위해 전국 최초로 디지털 의료제품 관련 조례안을 발의하기도 했다.
이와 더불어 안산시 중소기업의 해외 시장 진출을 지원하기 위한 간담회를 개최하여 실질적인 지원 방안을 모색했다.
김 의원은 “시민과의 약속을 지키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며, 앞으로도 시민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현장에서 답을 찾는 의정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갈 것을 약속했다.
한편, 김 의원은 더불어민주당 정책위 부의장으로서 ‘안산을 새롭게, 시민을 중심에’라는 가치 아래 활발한 의정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 PEDI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