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중범 경기도의원, 한국여성유권자경기연맹 '2025 우수 의정대상' 수상

여성·청소년 권익 보호 및 도민 안전 증진 기여 공로 인정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국중범 의원, 한국여성유권자경기연맹 ‘2025 우수 의정‧행정대상’수상 (국회 제공)



[PEDIEN] 국중범 경기도의원이 한국여성유권자경기연맹으로부터 '2025 우수 의정대상'을 수상했다.

국 의원은 도민 안전 정책 강화와 여성 및 청소년 권익 보호, 보육 및 교육 환경 개선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한국여성유권자경기연맹은 국 의원이 사회적 약자 지원 확대 등 다양한 정책 분야에서 지속적인 성과를 거둔 점을 높이 평가했다고 밝혔다.

국 의원은 제10대에 이어 제11대에서도 2회 연속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이는 도정 발전과 공익 증진을 위한 그의 노력을 다시 한번 입증하는 계기가 되었다.

한국여성유권자경기연맹은 1969년 창립된 국내 최초의 정치 관련 여성 시민단체로, 여성의 정치 참여 확대와 민주시민 교육을 위해 활동하는 단체이다.

'우수 의정대상'은 지역사회 발전과 공익 증진에 기여한 지방의원에게 수여되는 권위 있는 상으로, 엄정한 심사를 거쳐 수상자를 선정한다.

연맹은 국 의원이 도민 안전과 방화 예방, 사회적 약자 보호 정책을 적극적으로 발굴하고, 특히 여성과 청소년의 권익 향상 및 보육·교육 환경 개선에 크게 기여했다고 강조했다.

국 의원은 수상 소감에서 도민 안전과 약자 보호를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그는 앞으로도 도민의 삶이 더 안전하고 편안해질 수 있도록 의정활동에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했다.

지자체 의회

광역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