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대한민국 안전산업박람회’ 참가 중소기업 모집

오는 8월 18일까지 … 수출상담, 기업홍보 등 지원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울산광역시청©울산광역시청



[PEDIEN] 울산시는 9월 13일부터 15일까지 경기도 킨텍스에서 열리는 ‘2023 대한민국 안전산업박람회’에 참가할 관내 중소기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 대상은 재난안전산업 관련 기술경쟁력 및 사업화 역량강화 지원을 희망하는 관내 중소기업이며 모집 기한은 8월 18일까지이다.

참가기업은 박람회 기간 중 울산시 홍보관 내 기업별 부스 운영, 대기업 및 공공기관 초청 구매상담회, 해외 구매자 초청 수출상담회, 기업홍보 등의 다양한 사업 프로그램 지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울산시는 재난안전산업 분야 기업역량과 박람회 참가의지 및 준비사항, 박람회 참가 적합성, 홍보물의 품질 경쟁력 등을 심사해 7개사를 선정할 예정이다.

참가를 희망하는 기업은 울산테크노파크 기업지원사업 관리시스템을 통해 8월 18일까지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울산테크노파크 누리집 내 사업공고를 참고하거나, 울산테크노파크 과학기술진흥실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2023 대한민국 안전산업박람회’는 국내 최대의 재난안전산업분야 전문 전시회로 올해 9회째를 맞이하며 행정안전부와 경기도가 주최하고 동반성장위원회와 코트라 및 킨텍스가 주관한다.

특히 올해 행사에는 ‘기상기후산업박람회’ 및 ‘한국건설안전박람회’ 등 ‘안전’이라는 키워드를 공유하는 박람회도 동시 개최되어 규모 확대는 물론 구매자 공유 등 상승효과 창출도 이루어질 전망이다.

제주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