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안1동 새마을회, 김장 나눔으로 이웃 사랑 실천

정성 담은 김치 90박스, 취약계층과 경로당에 따뜻한 온정 전달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하안1동 새마을부녀회 협의회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 (광명시 제공)



[PEDIEN] 광명시 하안1동 새마을부녀회와 새마을지도자협의회가 지난 11일부터 12일까지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를 개최하며 따뜻한 이웃 사랑을 실천했다.

이번 행사는 하안1동 새마을부녀회와 새마을지도자협의회가 주축이 되어, 하안1동 단체장협의회의 후원과 여러 유관 단체 회원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진행되었다.

이들은 정성껏 담근 김장김치 90박스를 관내 독거노인, 기초생활수급자 등 취약계층 79가구와 경로당에 전달하며 따뜻한 마음을 전할 예정이다.

구미숙 새마을부녀회장은 매년 김장 나눔을 통해 어려운 이웃을 돕고 있으며, 정성으로 만든 김치가 이웃들의 식탁에 따뜻한 마음과 함께 전달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노태봉 새마을지도자협의회장은 주민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도움 덕분에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었으며, 김치를 맛있게 먹고 다가오는 겨울을 건강하고 따뜻하게 보내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함기훈 하안1동장은 김장 나눔 행사에 참여한 새마을부녀회, 새마을지도자협의회, 그리고 모든 단체원들에게 감사를 표하며, 이번 행사가 취약계층과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응원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하안1동 새마을부녀회와 새마을지도자협의회는 올해 정월대보름 맞이 반찬 나눔, 소불고기와 고추장 담그기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통해 지역 사회에 따뜻한 온정을 꾸준히 나누고 있다.

서울특별시

경기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