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어린이날 맞이 ‘2025년 어린이날 대축제’ 성황리 진행

영유아 2,800여명 참여⋯놀이 체험, 마술 공연 등 진행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고양시, 어린이날 맞이 ‘2025년 어린이날 대축제’ 성황리 진행



[PEDIEN] 고양특례시는 제103회 어린이날을 맞아 지난 2일 고양어울림누리 별무리경기장에서 ‘2025 어린이날 대축제’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어린이날 대축제는 고양시어린이집연합회와 고양시육아종합지원센터가 주최·주관하고 고양특례시가 후원했다.

이날 영·유아들에게 색다르고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 주고 어린이들이 주인공이 되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체험·공연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행사에는 고양시 어린이집 소속 영유아 2,800여명이 참여했으며 어린이들은 에어바운스, 키즈 레이싱, 블록 놀이 등 다양한 신체활동을 즐겼다.

또한 안전 교육, 마술 공연, 이벤트 등이 진행됐다.

행사에 참여한 가족들은“아이들이 직접 참여하며 즐거워하는 모습이 좋았고 놀이시설이 안전하게 관리 돼 아이들이 안심하고 재미있게 참여한 것 같다”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이재복 사회복지국장은 "어린이는 우리 모두의 미래이며 아이들이 꿈을 키우며 건강하게 자랄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는 것이 고양시의 책임"이라며 "아이와 부모 모두가 행복한 도시, 고양을 만들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어린이들이 다양한 체험을 하며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으며 고양시는 앞으로도 아이들이 건강하고 즐겁게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다.

서울특별시

경기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