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양군, 천령문화제 연계 가족 관광 SNS 이벤트 실시

5월 8일부터 5일간… 관외 관광객 대상 상품권 지급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함양군청사전경(사진=함양군)



[PEDIEN] 함양군은 제64회 천령문화제 기간 관외 관광객을 대상으로 함양 주요 관광지를 홍보하고 가족 관광 활성화를 위해 사회관계망서비스 인증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천령문화제 기간인 5월 8일부터 12일까지 5일간 진행되며 함양을 방문한 관광객이 관광지 2곳 이상을 방문해 가족사진을 촬영하고 이를 본인의 사회관계망서비스 계정에 당일 게시하면 함양사랑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인증 대상 관광지는 △개평마을 일두고택 △상림공원 △지안재 △서암정사 △남계서원 △지리산조망공원 등 관내 관광지 중 2개소 이상에서 가족사진을 찍고 올려야 한다.

이벤트 참여는 주소지가 함양군 외 지역인 관광객만 가능하다.

경품으로는 함양사랑상품권이 지급되며 2대 가족은 2만원, 3대 가족은 3만원을 받을 수 있다.

상품권은 천령문화제 행사장 내 ‘오르GO 함양’ 부스에서 신분증과 게시물을 제시하면 수령 가능하다.

군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가족 단위 관광객의 축제 참여를 유도하고 함양의 관광지를 널리 알리는 동시에, 함양사랑상품권 지급을 통한 지역 상권 활성화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군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천령문화제를 찾은 외지 관광객들에게 함양의 대표 관광지를 소개하고 지역 경제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한 행사”며 “많은 관광객이 참여해 함양의 매력을 널리 알리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지자체의회

교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