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성군, 보성통합축제 맞이 공공배달앱‘먹깨비’ 할인 이벤트 실시

5월 3일부터 예산 소진 시까지 5천 원 즉시 할인 … 상시 쿠폰 ·지역화폐 중복 혜택까지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보성군, 보성통합축제 맞이 공공배달앱‘먹깨비’ 할인 이벤트 실시



[PEDIEN] 보성군은 오는 5월 3일부터 예산 소진 시까지 2025년 보성통합축제를 맞아 공공배달앱 ‘먹깨비’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먹깨비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1만 5천 원 이상 주문 시, 하루 1회 한해 5천 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특히 보성군의 상시 할인쿠폰과 전라남도의 배달비 지원 쿠폰을 중복 적용 가능해, 소비자는 최대 1만 3천 원 상당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공공배달앱 ‘먹깨비’는 전라남도와 22개 시군, ㈜먹깨비가 공동 운영하고 있으며 타 배달앱 대비 낮은 중개 수수료로 지역 소상공인의 경영 부담을 덜어주는 장점이 있다.

소비자 또한 보성사랑상품권 결제 시 10%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어, 착한 소비 실천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동시에 기대할 수 있다.

이용을 원하는 군민과 관광객은 스마트폰의 플레이스토어나 앱스토어에서 ‘먹깨비’를 검색해 설치하면 손쉽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군 관계자는 “이번 할인 행사는 보성군의 대표 축제를 찾는 관광객과 군민 모두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동시에, 공공배달앱 활성화를 위한 기반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연중 다양한 이벤트와 홍보를 통해 먹깨비 이용을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고 전했다.

한편 ‘2025 보성통합축제’는 5일간 천년 보성 차를 체험하는 보성다향대축제, 메타세쿼이아 길을 달리는 보성녹차마라톤대회, 만개한 철쭉이 장관을 이루는 일림산철쭉문화행사, 남도의 소리를 담은 서편제보성소리축제, 온 가족을 위한 보성어린이날 행사가 펼쳐져 관광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지자체의회

교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