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의회 이새날 의원, 화합과 감동의‘2024 설날 효 콘서트’참석

이 의원, “지역 어르신들과 용기와 희망을 느끼는 소중한 시간, 앞으로도 지역 화합과 복지 증진 위해 적극적인 노력할 것”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서울시의회 이새날 의원, 화합과 감동의‘2024 설날 효 콘서트’참석



[PEDIEN] 서울특별시의회 교육위원회 이새날 의원은 6일 강남구 삼익아트홀에서 열린 ‘2024 설날 효 콘서트’에 참석해 지역 어르신들과 소통과 화합의 시간을 가졌다.

민족 최대 명절인 설을 맞아 논현노인종합복지관에서 주최한 이번 행사는 “어머님의 손을 놓고”라는 주제로 만담가 장광팔님과 독고랑님의 만담 콘서트로 꾸며졌다.

복지관 회원 및 지역 어르신 1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6.25 전쟁에서 피난민의 아픔과 그 과정에서도 용기를 잃지 않은 재치와 감동의 순간을 표현하는 만담 공연이 이어지고 99세 성악가 홍운표님의 연주가 함께 어우러져 이날 참석한 120여명의 어르신들께 “나도 할 수 있다”라는 희망의 메시지를 전했다.

끝으로 단체사진 촬영과 함께 감사의 뜻으로 떡, 치약 선물 세트 등을 증정하는 순서가 이어졌다.

이 의원은 “나이는 숫자에 불과하고 인생에 늦은 시기란 없다는 것을 지역 어르신들과 함께 공감할 수 있는 그야말로 희망과 용기의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지역 화합의 장과 어르신 복지 증진 대책을 마련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지자체 의회

광역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