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자
- 온라인 뉴스팀

[PEDIEN] 고양특례시 덕양구 행신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20일 저소득 독거노인과 위기가구 25명을 대상으로 사랑의 도시락 나눔 행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가정의 달을 맞아 기획됐으며 소불고기, 오이무침, 계란말이, 잡채 등 영양 가득한 반찬으로 구성된 도시락을 정성껏 준비해 각 가정에 전달했다.
도시락을 전달받은 어르신은“매년, 매월 정기적으로 지원해 주고 안부를 확인해 주니 정말 감사하다”고 인사를 전했다.
특히 도시락 나눔 사업에 2024년 1월부터 매월 후원하고 있는 ‘행신 세계로 축산’ 박재형 대표가 이번에도 소불고기용 육류 8kg을 후원하며 따뜻한 나눔에 동참했다.
박재형 세계로축산 대표는 “주변 이웃에 전하는 맛있는 한 끼에 보탬이 되길 바라고 정기적인 후원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행신 무원 장군집 식당을 운영하는 배정락 위원은 “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으로 활동하는 3년 동안 주변 어려운 이웃에 도움의 손길을 전할 수 있어 기쁘다 앞으로도 위기가구 발굴과 봉사에 힘쓰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강경아 행신2동장은“협의체 위원님들이 현업으로 바쁘신 중에도 나눔과 봉사를 위해 힘써주셔서 감사하다 세계로 축산의 육류 후원 덕분에 어르신들에게 고기반찬을 전할 수 있었다 도시락을 받은 이웃들이 따뜻한 온기도 전달받는 시간이었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PEDI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