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윤성근 의원, ‘M이코노미뉴스’ 창립 18주년 ‘2023 광역의회 의정대상’ 수상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경기도의회 윤성근 의원, ‘M이코노미뉴스’ 창립 18주년 ‘2023 광역의회 의정대상’ 수상



[PEDIEN] 경기도의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윤성근 의원이 지난 21일 서울 여의도 켄싱턴호텔 센트럴파크홀에서 열린 M이코노미뉴스 창립 18주년 기념식에서 ‘2023 우수 광역의원 의정대상’을 수상했다.

M이코노미뉴스가 선정한 ‘우수 광역의원 의정대상’은 우수한 의정활동으로 도민의 복리증진과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광역의원에게 수여되는 상으로 매년 정치부 기자와 편집위원 등으로 구성된 심의위원회의 추천을 받아 수상자를 선정한다.

윤성근 의원은 제11대 경기도의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와 예산결산특별위원회에서 활동하면서 도민의 생명과 안전을 지키는 의정활동으로 지방자치 및 지방의회 발전에 큰 기여를 해왔다는 평가를 받았다.

또한 윤 의원은 전기차 충전시설 화재 예방 및 안전성 확보 촉구를 위한 5분 자유발언과 정책토론회 개최, 행정사무감사 등 다양한 의정활동을 통해 현실적인 개선 방안을 마련해 선도적으로 경기도 안전정책 추진을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해왔다.

윤 의원은 “도민의 생명과 안전 확보를 위해 더욱 안전한 경기도를 만들겠다”며 “경기도민의 안전과 권익 증진을 위해 경기도의원으로서 맡은 바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지자체 의회

광역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