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민주당, 남부권 초선 의원과 소통 정담회 개최

최종현 대표, 초선 의원 지원 및 당 활력 제고 약속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사진제공=경기도의회)



[PEDIEN] 경기도의회 더불어민주당이 화성, 안산 등 남부권역 초선 의원들과의 소통 정담회를 열고 의정 활동 지원 방안을 논의했다.

최종현 대표는 이번 정담회를 통해 권역별 초선 의원들과의 소통을 마무리 짓고 앞으로도 지속적인 소통을 약속했다.

이번 정담회에는 최종현 대표를 비롯한 대표단과 남부권역 초선 의원, 그리고 특별히 정윤경 부의장이 참석해 초선 의원들을 격려했다.

정담회에서는 초선 의원들이 의정활동에서 겪는 어려움과 정책 추진 과정에서의 애로사항에 대한 허심탄회한 대화가 오갔다.

초선 의원들은 대표단의 지원에 감사를 표하며 지속적인 소통을 요청했다.

김철진 의원은 대표단과 선배 의원들의 도움으로 의정 활동에 잘 적응할 수 있었다며 감사를 표했고 김회철 의원은 대표단과 의원들 간의 지속적인 소통을 강조했다.

이은미 의원은 소통정담회가 서로의 경험을 나누고 앞으로의 방향을 함께 고민하는 유익한 시간이었다고 평가했다.

이채명 소통협력수석부대표는 대표단의 모토가 '소통으로 시작하고 협력으로 완성하다'라며 권역별 소통정담회에서 나온 초선 의원들의 의견을 대표단 운영과 정책에 반영할 것을 약속했다.

최종현 대표는 더불어민주당의 중추인 초선 의원들이 당에 활력을 불어넣고 의정 성과를 낼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고 소통하는 자리를 지속적으로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지자체 의회

광역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