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해권 인천시의회 의장, 의용소방대원 헌신에 감사 표해

소방기술경연대회 참석, 시민 안전 위한 노고 격려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인천시의회 정해권 의장, 의용소방대의 헌신과 열정에 감사 (인천광역시의회 제공)



[PEDIEN] 정해권 인천시의회 의장이 인천 의용소방대 소방기술경연대회에 참석하여 3천 6백여 명의 대원들을 격려하고 감사를 표했다.

정 의장은 인천아시아드 주경기장에서 열린 이번 대회에서 의용소방대원들의 노고를 치하하며, 시민 안전을 위해 헌신하는 모습에 깊은 감명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번 경연대회는 인천소방본부가 주최하고 인천광역시 의용소방대 연합회가 주관하여 의용소방대원들의 현장 대응 능력 향상과 화합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행사에는 인천시장, 시교육감, 국회의원, 시의원 등 주요 내빈들도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정 의장은 축사를 통해 3천2백여 명의 의용소방대원들의 헌신 덕분에 인천 시민들이 안심하고 생활할 수 있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또한, 경연대회가 기술 연마와 협동심을 다지는 뜻깊은 자리가 되기를 기원하며, 안전한 대회가 되기를 강조했다.

정 의장은 시민의 생명과 안전을 지키는 의용소방대원들의 용기와 헌신에 다시 한번 깊이 감사드린다며, 인천시의회가 항상 든든한 동반자가 될 것을 약속했다. 시의회 차원에서도 의용소방대의 발전을 위해 적극적으로 지원할 계획임을 밝혔다.

지자체 의회

광역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