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맞아 이천시 곳곳에서 ‘체육행사’ 열려

전 세대가 함께하는 스포츠 축제 열기 ‘후끈’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가을 맞아 이천시 곳곳에서 ‘체육행사’ 열려



[PEDIEN] 이천시는 풍요의 계절 가을을 맞아 이천시종합운동장을 비롯해 전역에서 다양한 체육대회가 연이어 열리며 시민들의 건강증진과 지역공동체 화합의 장이 되고 있다고 밝혔다.

이달 들어 이천시는 제20회 이천시 축구협회장기 및 제16회 청소년 동아리클럽 축구 대회를 비롯해 궁도, 탁구, 태권도, 농구, 철인 3종, 게이트볼, 그라운드골프 등 각종 생활체육 대회를 잇달아 개최하며 초등학생부터 어르신까지 전 세대가 참여하는 ‘스포츠의 계절’을 맞고 있다.

특히 지난주에 열린 제70회 이천시체육회장기 겸 제30회 이천시 연합동문회장기 초등학교 축구 대회는 이천시 축구 발전의 산실로 관내 25개 초등학교 1,000여명이 출전해 이틀간 열띤 경기를 펼쳤다.

특히 이 대회는 선수들뿐만 아니라 학부모들도 선수와 하나가 되어 열정적인 응원전을 펼쳐 관람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김경희 이천시장은 “종목별 대회 개최를 통해 생활체육 활성화를 도모하고 청소년들이 참여하는 대회를 통해 운동의 소중함을 일깨우고 이천시가 더욱더 건강하고 활기찬 도시로 발전하는 데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그리고 10월 말에는 전국대회인 배드민턴, 배구, 족구 등과 함께 가족과 함께하는 줄넘기 축제 등이 개최되어 가을하늘을 응원 목소리로 가득 물들일 예정이다.

서울특별시

경기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