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시도서관, 2025년 여름 독서교실 운영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양주시도서관, 2025년 여름 독서교실 운영



[PEDIEN] 양주시도서관이 관내 아동 이용자를 대상으로 여름방학 동안 책과 도서관에 친숙해질 수 있는 다양한 강좌로 구성된 2025년 여름독서교실을 운영한다.

이번 여름독서교실은 7월 28일부터 8월 31일까지 양주시도서관 10개소에서 총 17개 강좌 및 전시로 진행된다.

도서관별 프로그램으로는 △그림책 여행_With Rain, △영어동화친구 ilovestory, △스토리텔링 창의과학 실험실, △책 속에서 나온 미니어처, △그림책 아뜰리에, △그림책으로 만나는 ‘내 친구 인공지능' 양주, △신나는 북캉스 여름아 놀자, △보드 타고 세계 여행 등이 있다.

강좌신청은 양주시 도서관 누리집을 통해 가능하며 도서관별 강좌 일정, 대상 등 자세한 내용은 누리집을 확인하거나 옥정호수도서관, 덕계도서관·고암작은도서관, 꿈나무도서관·장흥작은도서관, 광적도서관·남면도서관, 양주희망도서관, 덕정도서관, 고읍도서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도서관 관계자는 “방학을 맞이하는 관내 아동 이용자를 대상으로 책과 도서관을 보다 가까이에서 즐기고 즐거운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이번 여름 독서교실을 마련했다”며 “도서관이 아이들에게 친근한 장소가 될 수 있는 뜻 깊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서울특별시

경기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