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 2025년 평생학습관 하절기 야간 영화상영 프로그램 개최

문화ON, 배움ON ‘오늘 안성평생학습관 밤마실 어떠세요?’, 시민은 머물고 이야기는 흐릅니다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안성시, 2025년 평생학습관 하절기 야간 영화상영 프로그램 개최



[PEDIEN] 안성시는 하절기 무더위 쉼터 기능과 연계해, 오는 18일부터 6주간 매주 금요일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안성시 평생학습관에서 야간 영화 상영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문화 향유와 배움이 어우러지는 시민 휴식 공간으로서 평생학습관의 기능을 강화하고 무더운 여름밤 시민들에게 쉼과 즐거움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하절기 야간 영화 상영 프로그램은 아카데미 수상작 및 평생학습관에서 운영 중인 평생학습 프로그램과 주제가 연계된 영화를 중심으로 구성되며 단순한 영화 관람을 넘어 시화전, 제2기 원데이 클래스 등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과 연계해 운영될 예정이다.

시화전과 연계한 영화 상영 프로그램은 7월 18일 7월 25일 8월 29일 총 3회에 걸쳐 선착순으로 운영되며 원데이 클래스와 연계한 영화 상영 프로그램은 8월 1일 8월 8일 8월 22일 총 3회에 걸쳐 ‘안성배움e’를 통한 온라인 사전 접수 방식으로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안성배움e’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김보라 시장은 “올해 5월 새롭게 문을 연 평생학습관이 시민들을 맞이할 준비를 마친 만큼, 쉼과 배움이 함께하는 이번 하절기 야간 프로그램이 시민들에게 즐거움과 학습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선사하는 기회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서울특별시

경기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