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은군-㈜씨네큐, 보은영화관 관리위탁 협약 체결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보은군-㈜씨네큐, 보은영화관 관리위탁 협약 체결



[PEDIEN] 보은군은 ㈜씨네큐와 보은영화관 관리위탁 협약을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군에 따르면 위탁 기간이 오는 4월 29일 종료됨에 따라 종합성과 평가와 보은군의회 의결을 거쳐 운영의 연속성을 보장하고 전문성을 갖춘 ㈜씨네큐와 재계약하게 됐다.

보은영화관은 2021년 4월 30일에 개관한 작은 영화관으로 상영관 2개관과 최신 영상 장비를 갖추고 저렴한 가격으로 최신 개봉 영화를 관람할 수 있다.

㈜씨네큐는 전국 8개 지점 멀티플렉스 영화관과 작은 영화관 3개소를 운영 중인 4대 멀티플렉스 사업자이다.

아울러 군과 ㈜씨네큐는 이번 협약 체결에 따른 이벤트로 보은영화관 개관일인 4월 30일에 무료 영화 상영 및 팝콘 무료 나눔을 진행할 예정이다.

영화관람은 상영 당일 선착순 입장이며 시간 및 상영작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보은영화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씨네큐 관계자는 “현재까지 누적 관람객이 7만 4000명으로 그동안 보내주신 군민의 기대에 부응하는 영화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운영하겠다”며 “이를 기념하는 이벤트에도 많은 관심과 참여바란다”고 말했다.

최재형 보은군수는“보은영화관이 군민들에게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는 여가문화 중심지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며“앞으로도 군민들의 삶 가까운 곳에 문화를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지자체의회

교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