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이영봉 의원, ‘2023경인매일 도정대상 수상’ 영예

道 문화체육관광 분야 발전과 도정 및 지역 현안 해결에 기여한 공로 인정 받아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경기도의회 이영봉 의원, ‘2023경인매일 도정대상 수상’ 영예



[PEDIEN] 경기도의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이영봉 위원장이 2023 경인매일 도정대상을 수상했다.

21일 경기도의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회의실에서 열린 이날 시상식에서 이영봉 위원장은 道 남북부 지역 간 불균형 문제 해소를 위한 다각적인 노력과 문화·체육·관광 정책 전반의 효율성과 합리성 제고를 목표로 한 2023년 행정사무감사 실시 등 의정활동의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특히 이 위원장은 지난 8월 장애인 오케스트라 설립을 주창한 후 이를 지속적으로 추진해 2024년 예산안에 이를 반영하는 등 장애인의 문화예술 활동 보장을 위해 전력투구했으며 종교 간·도민 간 화합 도모를 골자로 한 ‘경기도 문화예술진흥 조례 일부개정조례안’을 대표발의한 바 있다.

평소 이 위원장은 겸손하고 근면 성실한 모습으로 도민의 목소리를 경청하며 현안을 입체적으로 파악하기 위해 노력하는 등 바람직한 의정활동을 수행하는 도의원의 표상을 보여주고 있고 특유의 온화하고 합리적인 성품으로 대내외적으로 신망이 두텁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영봉 위원장은 “뜻깊은 상을 주셔서 감사할 따름”이라며 “새해에도 대한민국의 밝은 미래와 경기도의 발전, 도민 행복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지자체 의회

광역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