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한별 의원, ‘경인매일 도정대상’, ‘경기도일간기자단 우수 의정.행정대상’ 수상

같은 날, 명예로운 두 곳의 시상식에서 각각 대상 수상의 영애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장한별 의원, ‘경인매일 도정대상’, ‘경기도일간기자단 우수 의정.행정대상’ 수상



[PEDIEN] 경기도의회 장한별 의원은 지난 13일 경기도의회에서 열린 “2023 경인매일 도정대상”, “제3회 2023년 우수 의정.행정대상”에서 각각 대상을 수상하는 영애를 안았다.

이날 장한별 의원은 “2023 경인매일 도정대상”에서 지역사회 발전과 도민들을 위한 헌신적인 의정활동으로 지역과 사회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도정대상을 수상했다.

또한 장 의원은 같은 날 경기도일간기자단이 개최한 “제3회 2023년 우수 의정.행정대상”에서도 적극적이고 능동적인 의정활동으로 복지 증진과 도민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광역의원 부분 의정대상을 수상했다.

같은 날 두 개의 대상을 수상한 장 의원은 “의미있고 명예로운 두 곳의 시상식에서 대상을 모두 수상할 수 있게 되어 매우 영광스럽다”며 “앞으로 더 도민을 위해 더 열심히 일하라는 소중한 의 의미로 받아들이고 경제 악화 등으로 어려움에 처해있는 경기도민들의 민생에 보탬이 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의정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장한별 의원은 2022년 7월부터 경기도의원으로써 안건 심의, 행정사무감사, 도정질문, 5분자유발언 등 도민의 복리증진을 위한 다양한 의정활동을 펼쳐왔으며 경기교육 발전에 이바지한 공로를 높이 평가를 받고 있다.

지자체 의회

광역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