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영 의원, ‘홍재의정대상 수상’ 헌신적인 의정활동 인정받아

김 의원, “남양주시민, 경기도민과 항상 소통하며 의정활동 펼치겠다”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김동영 의원, ‘홍재의정대상 수상’ 헌신적인 의정활동 인정받아



[PEDIEN] 경기도의회 건설교통위원회 김동영 의원이 29일에 열린 ‘제12회 홍재의정대상’ 시상식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홍재의정대상은 애민사상을 실천하며 탕평책을 폈던 조선 22대 임금 정조대왕의 정신을 잇기 위해 제정한 상으로 매년 경기도민의 발전과 복지향상에 기여한 모범 의원을 선정해 수여하는 상이다.

김동영 의원은 국회의원 보좌관, 정책특보 등 정계의 다양한 경험을 거쳐 도의원으로 당선돼 부드러운 리더십을 바탕으로 정치력과 행정력을 두루 갖춘 전문가로 인정받고 있다.

김 의원은 제11대 의회 전반기 건설교통위원회 위원으로서 건설·교통 분야의 전문적인 지식과 열정으로 적극적인 의정활동을 펼쳐왔다.

특히 농어촌·신도시 등 교통 사각지대의 교통불편 해소를 위한 ‘경기도 똑버스 운영 및 지원 조례’를 제정해 경기도 똑버스의 운영 및 지원의 초석을 다졌다.

또한 경기도의회 더불어민주당 정책위원회 부위원장으로 활동하면서 도민들에게 필요한 사업들을 연구·발굴하고 정책이 실현될 수 있도록 최일선에서 노력했다.

김동영 의원은 “항상 남양주 오남을 대변하는 도의원으로서 지역 현안에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해결하며 변함없는 모습으로 신의있는 정치를 펼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지자체 의회

광역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