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시 경기도의원, 건강체육시설 추가 선정 결과 환영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김포시 경기도의원, 건강체육시설 추가 선정 결과 환영



[PEDIEN] 김포시 출신의 경기도의회 김시용 의원, 이기형 의원, 홍원길 의원, 오세풍 의원은 15일 도비 공모사업인 2023년도 건강체육시설 추가 공모사업으로 ‘율생체육공원 족구장 조성사업’이 최종 선정됐다고 전했다.

김포시는 지난 10월 건강체육시설 추가 공모사업으로 율생체육공원 족구장 조성을 경기도에 신청한 바 있다.

김포시에는 공공체육시설이 많이 부족하고 율생체육공원내에 족구장 조성을 요청하는 주민들의 의견을 고려했기 때문이다.

김포시는 지난 9월 2023년도 건강체육시설 공모사업으로 솔터체육공원내 실내테니스장 건립사업이 선정돼 도비 18억원을 지원받게 된데 이어 이번 추가 공모사업으로 율생체육공원 족구장 조성사업이 최종 결정되면서 도비 3억원을 추가로 지원받을 수 있게 됐다.

도비 지원을 받게 되면 율생체육공원 족구장은 올해내에 완공이 가능할 것으로 전망되며 대곶면 지역 주민은 물론 족구장을 이용하는 시민들의 건강 증진과 생활 체육 활성화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김포시 출신 경기도의회 의원 모두는 한목소리로 이번 선정 결과를 환영하면서 관계자의 노고에 감사의 뜻을 전했다.

특히 김시용 도의원이 일찍부터 이 사업에 관심을 갖고 경기도와 긴밀히 협의하는 등 이번 선정 결과에 큰 역할을 했다며 김의원에게 감사와 축하의 인사를 전했다.

아울러 앞으로도 김포의 공공 체육·문화시설 확충과 환경 개선 사업 및 이를 위한 예산 지원에 항상 관심을 가지고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지자체 의회

광역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