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광민 서울시의원, 교육환경 개선 위해 서울고등학교 미래발전 간담회 참석

고광민 의원, 제11대 서울시의회 개원 이후 현재까지 서울고 교육환 경 개선 위한 예산 총 48억 4801만원 확보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고광민 서울시의원, 교육환경 개선 위해 서울고등학교 미래발전 간담회 참석



[PEDIEN] 서울특별시의회 고광민 의원은 9월 15일 서초구 관내 교육환경 개선을 위해 서울고등학교 구성원들과 미래발전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서울고 교직원 및 총동문회 임원, 학교운영위원회 위원 등이 함께한 이날 간담회는 고광민 의원의 예산 지원으로 인해 개선된 서울고 교육 환경의 변화된 모습을 공유하는 한편 추후 추가적인 개선이 필요한 부분에 대해 서로 논의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그동안 고광민 의원은 제11대 서울시의회 개원 이후 현재까지 교육위원회 부위원장으로 활동하면서 서울고 교육환경 개선을 위해 총 48억 4,801만원의 예산을 확보한 바 있다.

이날 서울고 구성원들은 강당 및 체육관 바닥 환경개선급식실 환경개선 체육관 환경개선 특별교실 환경개선 교육환경 안전 개선 등 서울고 교육환경 개선을 위한 고광민 의원의 아낌없는 지원 노력에 감사의 뜻을 표했다.

이어 학생 실외 휴식공간잔디 야구장 노후 바닥노후 스탠드 등 추후 개선이 필요한 교내 공간에 대해 설명하고 추가적인 지원을 요청했다.

고광민 의원은 “그동안 서울고를 포함한 서초구 관내 학교들은 재정자립도가 높은 자치구에 소재한 학교란 이유만으로 타 자치구 대비해 예산 지원이 미비했던 것이 사실”이라며 “그동안 교육위원회 부위원장으로 활동하면서 서초구 관내 학교들이 교육예산 지원 측면에서 받아왔던 역차별을 해소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왔다”고 말했다.

아울러 “다가오는 2024년 서울시교육청 본예산 심의 기간 동안에도 교육환경 개선 예산을 최대한 많이 확보해 서울고 학생들이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학업에만 전념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다짐하며 간담회 참석 소감을 밝혔다.

지자체 의회

광역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