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환희 운영위원장, 서울사립초 학부모연합회 감사패 받아

2023 서울사립초 학부모연합회 총회. 학교보안관 운영 지원 공로 감사패 전달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박환희 운영위원장, 서울사립초 학부모연합회 감사패 받아



[PEDIEN] 박환희 운영위원장이 18일 사립초등학교 학교보안관 운영 확대에 기여한 공로로 서울사립초학부모연합회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서울사립초 학부모연합회는 서울 소재 38개 사립초등학교의 발전과 학부모들의 권익보호를 목적으로 설치된 단체로 18일 서울 성신여자대학교 운정그린캠퍼스 중강당에서 2023 서울사립초학부모연합회 총회 및 연수를 개최했다.

이날 총회는 박 위원장의 교육 현장에 대한 이해와 관심을 바탕으로 사립초등학교 학교보안관 제도 운영을 위한 조례 개정 등에 대한 공로를 기리기 위해 연합회의 감사패 전달과 활동보고 오세훈 서울시장의 인사말, 교육전문가 특강 순으로 진행됐다.

박 위원장은 지난해 9월 국·공립 초등학교와 특수학교에 한정해 운영하고 있는 학교보안관 제도를 차별없이 사립초등학교까지 확대 하도록 하는 내용의 “서울특별시 학교보안관 운영 및 지원 등에 관한 조례일부개정안”을 발의한 바 있다.

해당 조례안이 지난 5월 제318회 서울시의회 임시회에서 가결되면서 38개 사립초등학교에도 내년부터 학교당 2명씩 총 76명의 학교보안관이 운영될 예정이다.

이날 감사패를 전달받은 박환희 위원장은 “앞으로도 교육 현장에 실질적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항상 소통하고 최선을 다해 모든 학생이 평등하게 교육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지자체 의회

광역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