곽향기 시의원, 환영 지역 특별조정교부금 13억 9천 7백만원 교부 확정

13억 9천 7백만원의 특별조정교부금 5월 8일부터 교부 확정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곽향기 시의원, 환영 지역 특별조정교부금 13억 9천 7백만원 교부 확정



[PEDIEN] 서울특별시의회 곽향기 의원이 안전한 보행교통환경 구축을 위한 지역 노후 교통시설정비 및 어린이공원 노후 환경개선사업에 특별조정교부금이 확정되어 교부된다는 기쁜 소식을 전했다.

이번에 교부된 특별조정교부금은 사당로 횡단보도 육교 설치 노후 무더위 그늘막 일제 정비 스마트 교통환경 시설 설치 및 컨설팅 용역 어린이공원 노후 환경개선의 총 13억 9천7백만원이다.

개별 사업별로 보면 폭 3m×연장 30m의 계단 및 엘리베이터 2개소가 설치되는 사당로 횡단 보도육교 설치 사업 동작구 관내 노후 그늘막67개소의 스마트 그늘막 및 원단교체 사업 마을버스 정류소 BIT 설치를 위한 컨설팅 용역이 포함된 스마트 교통환경 시설 설치 사업 해밀이 어린이공원, 새싹어린이공원의 노후 놀이시설 및 편의시설 정비사업이며 모두 연내 사업이 완료될 예정이다.

곽향기 의원은 “이번 특별조정교부금은 시민들의 안전하고 편리한 생활 환경을 조성하는 데 매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라는 소감을 밝혔다.

또한 “어린이들을 위한 공간 개선사업과 교통환경 정비는 지역사회의 청소년 및 아동들에게 도움이 되는 생활환경 개선사업으로 청소년 및 아동의 건강한 성장과 발전에 기여하게 될것이다”라는 기대감도 함께 전했다.

지자체 의회

광역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