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광민 서울시의원, “이수초등학교 학부모들로부터‘교육환경 개선 기여’ 감사패 수여”

고광민 의원 “앞으로도 학부모들의 민원사항 및 학교 현안들에 대해 꼼꼼히 점검할 것-”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고광민 서울시의원, “이수초등학교 학부모들로부터‘교육환경 개선 기여’ 감사패 수여”



[PEDIEN] 서울특별시의회 고광민 의원이 서초구 관내 이수초등학교 도서관 환경개선 및 꿈은 담은 교실 사업 추진 등 교육환경 개선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학부모들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서울이수초등학교는 지난달 27일 도서관 환경개선, 꿈은 담은 사업 추진 등 교내 교육환경 개선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해 박성중 국회의원과 고광민 서울시의원에게 감사패를 수여한다고 밝혔다.

이날 감사패 수여식은 박성중 국회의원과 고광민 서울시의원, 이수초등학교 교직원 및 학부모 40여명이 참여한 간담회 자리에서 진행됐다.

이수초등학교 학부모회 일동은 “그동안 박성중 국회의원과 고광민 시의원은 이수초등학교 관내 학생들에게 안전하고 쾌적한 교육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불철주야 노력해왔다”며 “특히 고광민 의원의 경우 제11대 서울시의회 개원 이후 교육위원회 부위원장으로 활동하면서 각종 학교시설 개선을 위한 예산확보, 교내 체육관 건립, 그리고 도서관 환경개선 및 꿈을 담은 교실 사업 추진까지 본교 교육환경 개선을 위해 아낌없는 애정을 쏟아준 바 있어 그동안의 노고에 감사를 표하는 차원에서 이번 감사패를 준비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감사패 수여 후 이어진 학부모 간담회에서는 학교도서관 내 장서 확충 필요 등 교내 교육환경 개선에 대한 추가적인 건의와 함께 학생 교통사고 예방 대책 마련 요청, 학교 주변 유흥업소 전단지 단속 요청 등 학생 안전 및 교내 유해환경 개선과 관련된 다양한 의견이 개진되기도 했다.

이날 감사패를 받은 고광민 의원은 “교육위원회 위원으로서 마땅히 해야 할 일을 묵묵히 해왔을 뿐임에도 학부모들이 직접 이렇게 감사패까지 준비해 주시면서 공로로 인정하고 칭찬해 주시니 한없이 기쁘며 영광스러울 따름”이라고 말했다.

덧붙여 “이번 감사패는 서초구 관내 학교 교육환경 개선에 더욱 많은 관심을 가지고 노력해달라는 학부모들의 격려로 알고 앞으로도 학부모들의 민원사항 및 학교 현안들에 대해 꼼꼼히 점검해 학생들이 마음 놓고 학업에만 전념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지자체 의회

광역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