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일산동구보건소, 치매 인식 개선 위한 명의 특강 개최

신경과 전문의 이은아 병원장 초빙, 치매 궁금증 해소 강연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고양시 일산동구보건소 치매안심센터 치매인식개선을 위한 명의 특강 치매를 말하다 개최 고양시 제공



[PEDIEN] 고양특례시 일산동구보건소가 지역 주민들의 치매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치매 친화적인 사회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특별 강연을 준비했다.

이번 강연은 신경과 전문의인 이은아 해븐리병원장을 초빙하여 '치매에 관한 궁금증 해소!'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12일 오후 2시, 일산동구보건소 시청각실에서 열리는 이번 특강은 치매에 대한 다양한 궁금증을 해소하고, 올바른 정보를 제공하는 데 초점을 맞춘다.

강연 후에는 질의응답 시간도 마련되어, 참석자들은 평소 치매에 대해 궁금했던 점들을 자유롭게 질문하고 답변을 들을 수 있다. 사전 접수를 통해 참가 신청을 받고 있으며, 당일 현장 접수도 가능하다.

일산동구보건소는 이번 특강을 통해 지역 사회의 치매에 대한 인식을 개선하고, 치매 환자와 가족들이 더욱 편안하게 생활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는 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

보건소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양 시민들에게 치매 예방에 대한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다양한 교육과 홍보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자세한 일정과 신청 방법은 일산동구보건소 치매안심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울특별시

경기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