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팜어린이집, 양주시희망장학재단에 100만원 쾌척

지역 인재 육성 위한 따뜻한 나눔…미래 향한 투자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키즈팜어린이집, 양주시희망장학재단에 100만1500원 장학기금 기탁 (양주시 제공)



[PEDIEN] 키즈팜어린이집이 양주시의 미래를 밝힐 인재 육성을 위해 희망장학재단에 100만1500원의 장학기금을 기탁하며 훈훈함을 더했다.

지난 8일, 양주시청에서 열린 기탁식에는 재단 관계자들과 키즈팜어린이집 관계자들이 참석하여 따뜻한 마음을 함께 나눴다.

위정희 키즈팜어린이집 원장은 지역 사회의 미래를 책임질 인재 양성에 기여할 수 있어 기쁘다는 소감을 전했다. 위 원장은 이번 기부가 학생들의 꿈을 실현하는 데 실질적인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이진규 양주시희망장학재단 이사장은 키즈팜어린이집의 따뜻한 나눔에 깊은 감사를 표하며, 기부금은 학생들의 꿈과 희망을 지원하는 데 소중하게 사용될 것이라고 약속했다.

양주시 관계자는 지역 발전과 인재 육성에 대한 키즈팜어린이집의 관심과 나눔에 감사를 표했다. 또한 이번 기부를 통해 지역 사회 내 나눔 문화가 더욱 확산되기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키즈팜어린이집의 장학기금 기탁은 단순한 기부를 넘어, 지역 사회의 미래를 밝히는 의미있는 투자로 평가받고 있다. 이번 기회를 통해 양주시의 학생들이 더욱 큰 꿈을 꾸고 성장할 수 있기를 기대해본다.

서울특별시

경기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