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만잡월드, 여름방학 이벤트 ‘JOB으면 터지는 오감만족 바캉스’ 개최

보고 만들고 맛보는 오감 체험으로 잡월드에서 특별하게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순천만잡월드, 여름방학 이벤트 ‘JOB으면 터지는 오감만족 바캉스’ 개최



[PEDIEN] 순천시는 여름방학을 맞아 오는 15일부터 16일까지 이틀간, 순천만잡월드에서 ‘JOB으면 터지는 오감만족 바캉스’ 여름방학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재개관 후 순천만잡월드를 성원해 주신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틀간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오감 체험 프로그램으로 준비했으며 가족 단위 방문객들에게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체험 프로그램으로는 △빙수 만들기 △거울 키링 만들기 △손 선풍기 만들기 △클레이 만들기 △낚시 체험존 △캠핑 포토존 등 총 6가지로 운영된다.

또한 참여형 마술·벌룬 퍼포먼스인 ‘썸머 매직쇼’ 가 하루 5회 진행되며 시원한 마술과 유쾌한 풍선 퍼포먼스를 통해 여름날의 특별한 즐거움과 생생한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아울러 체험 기회 확대를 위한 이용요금 할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체험자 기준 △평일 체험 요금 12,000원 △주말 및 공휴일은 14,000원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해당 혜택은 올해 연말까지 제공될 예정이다.

순천만잡월드는 공식 누리집을 통한 사전 예약 또는 현장 발권으로 이용 가능하다.

시 관계자는 “이번 여름방학 이벤트는 아이들과 가족 모두가 함께 즐기며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체험 중심으로 구성했다”며 “순천만잡월드를 찾아오신 모든 분들이 뜻깊고 즐거운 여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지자체의회

교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