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 제33회 경기도청소년종합예술제 예선 참가자 추가모집

5개 분야 15개 종목…오는 6월 10일까지 모집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안성시, 제33회 경기도청소년종합예술제 예선 참가자 추가모집



[PEDIEN] 안성시는 청소년의 예술적 성장을 도모하고 재능과 끼를 표출할 수 있는 제33회 경기도청소년종합예술제의 예선 행사인 안성시대회 참가자를 모집하고 있다.

제33회 경기도청소년종합예술제 안성시 예선은 음악, 사물놀이, 문예, 무용, 대중문화 등 5개 분야 15개의 종목으로 지난 5월 22일 오후 6시까지 56팀 346명이 1차 접수됐으며 오는 6월 10일까지 2차 모집한다.

경기도와 안성시가 주최하고 한국청소년복지문화원 안성지부가 주관하는 이번 안성시 예선은 6월 19일 안성맞춤아트홀 대공연장에서 펼쳐지며 참여를 희망하는 관내 10~19세 청소년은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안성 예선전은 종목별 최우수상, 우수상, 장려상을 시상하며 최우수상 시상팀은 8월 26~30일에 있을 경기도청소년종합예술제 본선에 안성시 대표로 출전해 경연을 펼치게 된다.

특히 올해는 음악 부문에서 ‘서양음악 관악합주’ 종목과 ‘숏폼’ 종목이 신설됐고 지난해 운영된 문예 부문 ‘일러스트’ 가 미운영된다.

신설 종목인 ‘서양음악 관악합주’는 초·중·고 청소년 10명 이상 80명 이내로 구성된 타악기를 포함한 윈드오케스트라로 구성된 팀이 참가할 수 있다.

숏폼 역시 초·중·고 청소년이 참가할 수 있으며 개인당 1인 1개 작품만 응모 가능하며 응모작품은 미발표된 창작품으로 출품하면 된다.

문예 부문 주제는 신청서를 접수한 후 6월 11일 한국청소년복지문화원 안성지부 누리집에 공지하고 신청자에게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신청을 원하는 청소년은 한국청소년복지문화원 안성지부 누리집 공지 사항을 참고해 전자우편으로 접수할 수 있으며 자세한 안내가 필요하면 유선으로 문의하면 된다.

서울특별시

경기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