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천시 청소년상담복지센터, 위기청소년 대상 밑반찬 지원서비스 2차 진행

따뜻한 손길로 전하는 정성 가득한 반찬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사천시청사전경(사진=사천시)



[PEDIEN] 사천시 복지·청소년재단소속 청소년상담복지센터에서 22일 관내 위기청소년을 대상으로 한 밑반찬 지원서비스 2차 사업을 진행했다.

이번 사업은 사천시 1388청소년지원단이 중심이 되어 직접 조리한 정성 어린 밑반찬을 관내 30명의 위기청소년 가정에 전달함으로써, 청소년들의 건강한 식생활과 정서적 지지를 동시에 제공하고자 진행됐다.

이번 밑반찬 나눔에는 지난해에 이어 동남사료공업사 문현숙 대표가 올해도 어묵을 후원하며 따뜻한 마음을 더했다.

문현숙 대표는 “작은 정성이지만 청소년들에게 따뜻한 한끼가 되었으면 한다”며 지속적인 지원 의사를 전했다.

관내 위기청소년 대상 밑반찬 지원서비스는 가정 내 돌봄이 어려운 청소년들에게 실질적인 도움과 지지가 되는 사업으로 올해 11월까지 꾸준히 운영될 예정이다.

1388청소년지원단 이선호 단장은 “밑반찬 하나에도 우리 청소년들을 향한 관심과 사랑이 담겨져 있음으로 앞으로도 다양한 지원활동을 통해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돕겠다”고 말했다.

사천시 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앞으로도 지역 자원과 연계한 맞춤형 서비스 제공을 통해 청소년 복지 증진에 힘쓸 예정이다.

사천시 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지역 내 도움이 필요한 위기청소년을 발굴하고 있으며 청소년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맞춤형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관련 사항은 사천시 청소년상담복지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지자체의회

교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