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로구, 천왕산 목공체험 프로그램 성인까지 확대 운영

만 3세 유아부터 초중고 청소년, 성인까지 연령별 맞춤 목공체험 프로그램 운영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구로구, 천왕산 목공체험 프로그램 성인까지 확대 운영



[PEDIEN] 성인도 천왕산 목공체험장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게 됐다.

구로구는 천왕산 목공체험 프로그램 대상을 성인까지 확대 운영한다고 9일 밝혔다.

천왕산 목공체험장은 지난 3월 개관 이후 매달 만 3세 이상 유아, 어린이를 대상으로 직접 목재를 활용해 공예품을 제작하는 목공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해왔다.

그러나 이달부터는 평상 시 목재 문화를 접할 기회가 적은 일반인들을 위해 목공체험 프로그램 참여 대상을 성인까지 확대했다.

유아, 어린이는 오전에 별도 편성되며 성인은 평일 오후와 주말에 진행되는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5월 프로그램으로는 △바퀴도 있다 상자 △커피 수납장 △하우스 책꽂이 △손잡이 트레이가 있고 중학생 이상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다양한 체험이 가능하도록 매월 새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해 구체적인 일정과 내용은 전월 말 구로구청 누리집에 안내한다.

평일 오전 10시부터 1시간 동안 유아 대상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매주 토요일 오전 10시와 오후 2시에는 가족 단위, 친구·연인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마련돼 있다.

체험비는 모든 프로그램이 1,000원으로 동일하며 각각 재료비는 별도다.

참여를 희망하는 경우, 서울시 공공예약시스템 홈페이지에서 ‘천왕산 목공’ 또는 개별 프로그램명을 검색해 예약한 후 체험비와 재료비를 계좌이체하면 된다.

단, 10명 이상 단체 예약은 희망하는 날짜의 신청 가능 여부를 사전에 확인해야 한다.

경기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