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동원 시의원, 민주평통 노원구 협의회와 노원경찰서에서 후원하는 ‘북한이탈주민과 함께하는 따뜻한 겨울나눔’행사 참석

신동원 의원, “어렵고 힘들게 우리 이웃이 되신 북한이탈주민들에게 따뜻한 후원 감사하며 함께 든든한 겨울나기 될 것”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신동원 시의원, 민주평통 노원구 협의회와 노원경찰서에서 후원하는 ‘북한이탈주민과 함께하는 따뜻한 겨울나눔’행사 참석



[PEDIEN] 서울특별시의회 주택공간위원회 신동원 시의원은 지난 12월 21일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서울노원구협의회가 주최하는 “북한이탈주민과 함께하는 따뜻한 겨울나눔”행사에 참석했다.

이날 행사는 민주평통 노원구협의회와 노원경찰서가 노원구 관내 북한이탈주민에게 김치와 쌀을 후원하는 겨울나눔 현장이다.

민주평통에서는 김치 10kg 40박스와 쌀 10kg 40박스를 준비해 어려운 북한이탈주민들에게 전달하며 우리 이웃과 추운겨울을 함께 이겨 내자며 응원을 보냈다.

이번 행사에는 신동원 시의원과 길주형 민주평통 노원구협의회 회장, 조도희 노원경철서 안보과장, 북한이탈주민등 관계인 30여명이 참석했다.

신 의원은 “오늘 올해 최고 강추위인 날씨에도 민주평통 노원구협의회와 노원경찰서가 북한이탈주민들에게 온기를 전달하는 행사에 참석하게 되어 감사드린다며 어렵게 오신 우리 이웃 주민들에게 먼저 다가서고 먼저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더 많이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앞으로도 우리 노원구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도움을 드리는 실효성 있는 의정활동을 적극적으로 하겠다며 끝마쳤다.

지자체 의회

광역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