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경 시의원, ‘2023 의정大賞’수상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97-20231211102003.png][PEDIEN] 김경 의원은 지난 7일 프레스센터 국제회의장에서 열린 ‘2023 우수 국정감사 국회의원, 지자체 의정 대상&올해를 빛낸 인물 대상’ 시상식에서 ‘올해를 빛낸 의정대상 부문 광역단체 의정활동 부문 지자체 의정대상’을 수상했다.

이날 시상식은 대한노인회중앙회, 서울시민회, 올해를 빛낸 인물 대상 선정위원회와 대한뉴스의 주최·주관으로 한국실내공기질관리협회, ㈜크린에이스, 리하트병원, 조은요양병원, 유기농신문, 금호메디컬, 케이티크린산업, 바이오맥스, 스테비아팜스의 후원으로 개최됐다.

김 의원은 보건복지위원회 위원·운영위원회 위원·예산결산특별위원회 위원으로 활동하면서 날카로운 통찰로 잘못된 시책을 지적하고 합리적인 정책 대안을 제시하며 시민과 소통하는 자세로 시민의 편에서 대변해왔다는 평가를 받는다.

특히 김 의원은 속한 상임위원회인 보건복지위원회, 운영위원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 뿐 아니라 위원회를 가리지 않고 시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모든 분야를 공부하고 지적해 시민에게 받은 믿음에 몸소 답하는 의정활동을 펼쳤다.

김 의원은 최근 서울특별시의회 출입기자단이 선정한 ‘2023 서울특별시의회 행정감사 우수의원상’을 수상했고 국회자살예방포럼에서 주관한 ‘제5회 국회자살예방대상’을 수상하는 등 다양한 분야에서 인정받았다.

김 의원은 수상소감을 통해 “서울시의원이라는 자리에서 시민의 삶을 위해 맡은 일을 열심히 하며 노력했을 뿐”이라며 “앞으로도 구석구석 현장을 살피며 따뜻한 서울을 만드는데 헌신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지자체 의회

광역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