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현옥 의원, 평택시 골목상권과 지역경제 발전을 위한 활성화 방안 모색

국회의원·경기도의원·시의원 등 참여, 지역경제 활성화 방안 모색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서현옥 의원, 평택시 골목상권과 지역경제 발전을 위한 활성화 방안 모색



[PEDIEN] 경기도의회 경제노동위원회 서현옥 의원은 지난 7일 홍기원 의원실이 주최한 비전1동 만세로상가번영회와의 정책간담회에 참석해 경기도의 상권 활성화 정책 소개 및 애로사항을 청취했다.

이번 간담회에는 평택지역의 국회의원, 도의원, 시의원들이 상호 협력해 평택시 지역상권의 활성화와 동네 상가의 경쟁력 증진에 필요한 사항을 파악하고 논의하기 위해 한자리에 모였다.

홍기원 국회의원실은 GTX-A, C 평택연장, 평택지제역 미래형환승센터, 아주대병원, 카이스트 평택캠퍼스 등 주요 현안의 진행상황을 전달했다.

서현옥 의원은 만세로 상가번영회에 도움이 될 경기도의 골목상권 지원사업을 알리기 위해 이창무 센터장을 간담회에 초청하고 상권 활성화를 위해 진행되고 있는 경기도 차원의 지원사업을 소개했다.

또한, 이 자리에서는 상인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해결방안을 논의했으며 천명철 회장은 “이 자리를 통해 나온 다양한 내용을 토대로 함께 자리하신 지역 의원님들이 상권 특성을 반영하고 상인들의 의견을 고려한 정책을 추진한다면 지역상권의 안정적인 운영 및 환경조성에 보탬이 될 것이다”고 기대감을 내비쳤다.

서현옥 의원은 “경기도의 지원사업뿐 아니라 중앙과 기초 모두 아우르는 정책과 지원 사업을 추진 확대와 더불어 현재 당면해 있는 애로사항의 빠른 해결을 위해 함께 노력하겠다”고 답했다.

한편 새롭게 결성된 비전1동 만세로상가번영회는 지난 7월 14일 중복을 맞아 지역 경로당 어르신들을 모시고 삼계탕 140인분을 대접하는 등 이웃사랑을 실천하며 지역에 공헌하기 위해 솔선수범하고 있다.

지자체 의회

광역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