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안성상담소, 교육환경개선사업 관련 정담회 개최

안성교육지원청 관계자와 소규모 교육환경개선사업 추진 논의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경기도의회 안성상담소, 교육환경개선사업 관련 정담회 개최



[PEDIEN] 경기도의회 양운석, 백승기 도의원은 지난달 30일 안성상담소에서 2021년도 소규모 교육환경개선 사업에 대해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정담회에는 안성교육지원청 김송미 교육장, 이해석 행정과장, 노병섭 교육과장, 대외협력팀 강의철 팀장 등 관계자가 참석했다.

이날 안성교육지원청 관계자는 노후화된 학교의 공간을 효과적으로 개선해 학생 중심 교육공간을 조성하기 위해 소규모 학교 환경개선사업의 선정 기준, 사업별 신청 현황, 추진경과와 향후 추진 일정에 대해 설명했다.

교육지원청은 소규모 교육환경개선사업을 위해 지난 3월 신청서를 접수 받아 학교 현장 확인과 사업신청교 현장 확인을 진행했으며 향후 선정 심의위원회를 개최해 결정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 자리에서 김송미 교육장은 “소규모 학교의 환경개선으로 학생 누구나 안전하고 쾌적한 교육환경 속에서 꿈을 펼칠 수 있도록 노력하고 교육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양운석 의원과 백승기 의원은 “쾌적하고 안전한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는 학교 환경조성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전하며 “교육 관련 사업에 지속적인 관심을 가져 학교별 교육 환경 개선사업이 신속히 추진되어 학생들이 꿈과 끼를 마음껏 키울 수 있는 공간이 마련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지자체 의회

광역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