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수2동 통장자율회, 청렴 실천 결의를 위한 서약식 실시 (남동구 제공)



[PEDIEN] 인천시 남동구 만수2동은 지난 24일 동 행정복지센터에서 통장자율회원 전체가 참석한 가운데 반부패·청렴 실천을 다짐하는 서약식을 개최했다.

이번 서약식은 동 행정의 최일선에서 주민과 행정 사이의 가교 역할을 수행하는 통장들이 청렴 실천을 통해 주민 대표로서의 책임감을 고취하고, 지역 사회 내 청렴 문화 확산에 기여하고자 마련됐다.

서약식에 참여한 통장들은 통장자율회장의 낭독에 따라 부정부패를 척결하고 주민들로부터 신뢰받는 통장이 되겠다는 선서를 했다. 이 자리에는 통장으로서 갖춰야 할 자세와 청렴 문화 확산을 위한 구체적인 결의 내용이 담긴 서약서가 낭독됐다.

김선하 통장자율회장은 "동 행정의 최전선에 있는 통장으로서 청렴한 자세를 견지하며 주민들에게 신뢰받는 통장자율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임덕명 만수2동장은 "이번 서약식을 통해 통장님들과 함께 청렴 실천 의지를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어 매우 뜻깊었다"며 "앞으로도 주민들에게 깊은 신뢰를 주는 만수2동을 만들어 나가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