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월1동 주민자치회, “사랑나눔 정성나눔 행복한 밥상” 무료급식 행사 개최 (남동구 제공)



[PEDIEN] 인천 남동구 구월1동이 지난 25일, 지역 어르신들을 위한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 구월1동 주민자치회가 주관하고 행정복지센터의 지원으로 열린 '사랑나눔 정성나눔 행복한 밥상' 무료 급식 행사에는 관내 저소득 어르신 130여 명이 초청받았다.

이날 행사는 주민자치위원과 자생 단체 회원들의 헌신적인 참여로 마련되었다. 황태국, 소불고기, 신선한 계절 나물 등 다채로운 반찬과 함께 떡, 제철 과일까지 푸짐하게 준비되어 어르신들의 식탁을 풍성하게 채웠다.

김금일 주민자치회장은 “많은 어르신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내주셔서 더욱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그는 이어 “앞으로도 주민자치회는 주민들의 삶의 질을 높이고 복지를 증진하기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에 앞장설 것”이라고 약속했다.

백미송 구월1동장은 행사를 위해 귀한 시간을 내어 나눔을 실천한 주민자치회와 자생단체 회원들에게 깊은 감사를 표했다. 백 동장은 “어르신들이 더욱 건강하고 행복한 일상을 보내실 수 있도록 다각적인 복지 지원과 세심한 행정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