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월3동, 경로당 어르신 생신 축하 잔치 개최 (남동구 제공)



[PEDIEN] 인천 남동구 구월3동 행정복지센터가 경로당 어르신들의 건강과 장수를 기원하는 생신 축하 잔치를 최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구월3동 경로당 박하락 총무의 후원으로 마련됐으며, 생신을 맞은 어르신들에게 축하와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경로효친 문화를 확산시키려는 취지로 추진됐다.

생일을 맞은 한 어르신은 "경로당 회원들과 구월3동장님까지 오셔서 축하해 주시니 너무 기쁘고 행복하다"고 감사함을 표했다.

최옥주 구월3동장은 "어르신들을 위해 꾸준히 나눔을 실천해 주시는 박하락 총무님께 감사드린다"며, "지역사회가 함께 어르신을 공경하고 존중하는 따뜻한 문화가 확산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격려를 전하는 계기가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