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 제12대 김성제 의왕시장 취임식 7월 1일 개최 (의왕시 제공)



[PEDIEN] 김성제 의왕시장이 7월 1일 취임식을 갖고 민선 9기 시정 운영에 본격적으로 돌입한다.

시청 대회의실에서 열리는 이번 취임식에는 지역 국회의원, 도·시의원, 기관·사회단체장, 지역 언론인, 시민 등 400여 명이 참석하여 의왕시의 지속적인 발전을 위한 화합과 의지를 다지는 자리가 될 전망이다.

식전 축하공연을 시작으로 개식 선언, 국민의례, 내빈 축사, 취임 선서, 취임사 순으로 진행되는 행사는 김 시장의 시정 운영 철학을 공유하는 데 중점을 둔다.

특히 김 시장은 이 자리에서 '2030년 전국에서 가장 살기 좋은 도시' 실현을 위한 구체적인 시정 비전과 핵심 정책 방향을 시민들에게 제시할 계획이다.

취임식에 앞서 김 시장은 “이번 취임식은 의왕시 발전의 원동력이 되어준 시민께 감사하며, 명품 도시 완성을 위한 새로운 4년을 약속하는 자리”라고 밝혔다.

그는 이어 “의왕시의 더 큰 도약을 위해 많은 분들과 희망과 비전을 나누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김성제 시장은 민선 5, 6, 8기에 이어 이번 민선 9기까지 의왕시정을 이끌게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