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EDIEN] 평택시 신장1동 바르게살기운동위원회가 지역 어르신들을 위한 경로잔치를 열고 따뜻한 이웃의 정을 나눴다.
지난 20일 신장동 '장금이네' 식당에서 열린 이번 행사는 홀로 생활하는 어르신들이 많은 지역 특성을 고려해 마련됐다. 어르신 공경의 마음을 실천하고자 하는 위원들의 뜻이 담겼다.
이날 행사에는 지역 어르신 100여 명이 참석했다. 위원들이 정성껏 준비한 점심 식사를 함께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식사 자리에는 작은 공연과 노래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이어졌다. 행사장은 어르신들의 웃음소리와 활기로 가득 찼다.
김복남 신장1동 바르게살기운동위원회 위원장은 "지역 어르신들께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전하고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자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나눔과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신장1동 바르게살기운동위원회는 평소에도 환경정화 활동, 취약계층 지원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꾸준히 추진하며 지역사회 나눔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황정희 신장1동장은 "어르신들을 위해 정성을 다해 행사를 준비하신 바르게살기운동위원회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가 함께하는 따뜻한 나눔 문화가 지속될 수 있도록 신장1동에서도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PEDI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