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EDIEN] 제4회 협회장배 경기도에어로빅힙합대회가 지난 6월 20일 동두천 시민회관 실내체육관에서 선수들과 관람객의 뜨거운 성원 속에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번 대회는 제107회 전국체육대회 에어로빅힙합 부문 대표 선발전과 겸해 진행됐다. 전국체전 대표 자리를 두고 치열한 경합을 벌이기 위해 모인 선수들의 열기로 체육관은 뜨겁게 달아올랐다.
박형덕 동두천시장은 개회식에서 환영사를 통해 “에어로빅힙합이 선사하는 지치지 않는 열정과 건강한 활력을 높이 평가한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시민 누구나 스포츠를 통해 일상의 행복을 누릴 수 있도록 건강한 도시 만들기에 앞장서겠다”고 격려의 말을 전했다.
치열한 경쟁 속에서 열정과 실력을 겸비한 선수들이 각 부문에서 뛰어난 기량을 선보였다. 최종 선발된 선수들은 향후 개최될 제107회 전국체육대회에 경기도 대표로 참가할 예정이다. 이번 대회는 에어로빅힙합의 저변을 확대하고 선수들의 기량 향상을 도모하는 중요한 발판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저작권자 © PEDI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