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 안중출장소, 서부지역 5개 읍면장 및 이장협의회장과 간담회 개최 (평택시 제공)



[PEDIEN] 평택시 안중출장소가 서부지역 5개 읍면장 및 이장협의회장들과 머리를 맞대고 지역 발전을 위한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지난 19일 열린 이번 간담회는 문종호 안중출장소장이 참석해 주요 시책 사업과 안중출장소의 현안 사업 추진 현황을 설명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참석한 읍면장 및 이장협의회장들은 각 지역의 구체적인 현안에 대한 질의응답 시간을 가졌으며, 주민들의 숙원 사항과 건의 사항을 적극적으로 개진했다.

이날 간담회는 딱딱한 보고 형식이 아닌, 허물없이 대화하며 현장의 생생한 목소리를 듣는 데 중점을 뒀다. 문종호 안중출장소장은 행정의 최일선에서 주민들과 행정을 잇는 이장협의회장들의 노고를 치하하며, 앞으로도 현장의 의견을 경청할 수 있는 소통의 자리를 지속적으로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시는 이번 간담회를 통해 수렴된 의견들을 바탕으로 지역 발전을 위한 실질적인 정책 추진에 나설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