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1동 주민자치회, ‘이웃밥상 함께해요’ 사업 실시 (의정부시 제공)



[PEDIEN] 의정부시 의정부1동 주민자치회가 취약계층 이웃을 위한 '이웃밥상 함께해요' 반찬 나눔 사업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지난 6월 23일, 주민센터 청사 마당에서 진행된 이번 사업은 독거노인 등 소외되기 쉬운 이웃들과 따뜻한 정을 나누고자 마련됐다.

이른 아침부터 주민자치회 위원들이 직접 재료 준비와 조리에 참여했다. 정성을 담아 만든 반찬은 관내 저소득 취약계층 및 복지 사각지대 가구 70세대에 전달됐다.

강난규 의정부1동 주민자치회장은 "정성껏 준비한 반찬을 통해 주민들과 온정을 나누는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모두가 행복하고 살기 좋은 지역사회를 만드는 데 적극적으로 힘을 보태겠다"고 밝혔다.

의정부1동 주민자치회는 올해 총 4회에 걸쳐 복지 취약계층을 위한 반찬 지원 사업을 이어갈 계획이다. 더불어 살기 좋은 마을 공동체를 만들기 위한 다양한 활동도 지속적으로 추진하며 지역사회 나눔에 앞장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