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시청 볼링팀, 대한볼링협회장배 전국 대회서 개인전 준우승 등 성과 (광주시 제공)



[PEDIEN] 광주시청 직장운동경기부 볼링팀이 제27회 대한볼링협회장배 전국 볼링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두며 실업팀으로서의 경쟁력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지난 2일부터 12일까지 전북 전주시 파인트리볼링경기장에서 열린 이번 대회에서 광주시청 볼링팀은 개인전과 단체전 등 다양한 종목에 참가해 고른 활약을 펼쳤다.

이익규 선수는 개인전에서 2위를 차지하는 뛰어난 성과를 달성했다. 이는 국가대표와 후보 선수를 다수 보유한 타 실업팀과의 경쟁에서 빛나는 성과다.

한재현 선수 역시 개인종합 5위와 마스터즈 5위에 오르며 안정적인 경기 운영 능력을 보여주었다. 이러한 꾸준한 성과는 광주시청 볼링팀이 각종 전국 대회에서 지속적으로 성과를 이어가는 배경이 되고 있다.

광주시 관계자는 "선수들이 꾸준한 훈련과 노력을 통해 좋은 성과를 거두고 있다"고 격려하며, "앞으로도 선수들이 최고의 기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는 선수들이 훈련에만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고, 더 나은 성과를 이끌어내기 위한 시의 의지를 보여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