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라미유, ‘닥터 섬보이’ OST ‘라면 먹고 갈래요?’ 가창…로맨스 감성 배가 (방송 제공)



[PEDIEN] 가수 보라미유가 ENA 월화드라마 ‘닥터 섬보이’의 OST 가창에 참여하며 시청자들의 감성을 물들인다.

2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보라미유가 부른 ‘닥터 섬보이’의 다섯 번째 OST ‘라면 먹고 갈래요?’가 발매된다. 이 곡은 극 중 도지의와 육하리가 서로의 상처를 위로하며 함께 라면을 먹는 장면에 처음 삽입되어 많은 관심을 받은 바 있다.

‘라면 먹고 갈래요?’는 기타를 중심으로 피아노, 베이스, 드럼, 브라스의 라이브한 연주가 돋보이는 보사노바 장르의 곡이다. 평범한 한마디에서 피어나는 설렘과 따뜻한 위로의 메시지를 담아냈다. 부드럽고 여유로운 리듬 위에 보라미유 특유의 맑고 청아한 보컬이 더해져 따뜻하고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선사한다.

이번 곡은 룩원과 멜로 메이드가 공동 작곡을 맡아 완성도를 높였다. 또한 ‘닥터 섬보이’ 연출을 맡은 이명우 감독이 직접 작사에 참여해 드라마의 정서와 높은 싱크로율을 완성했다.

‘음색 여신’으로 불리는 보라미유는 각종 축제와 페스티벌 무대는 물론, 최근 미니 7집 ‘clover 4' 발매 등 폭넓은 음악적 행보를 이어왔다. 섬세한 표현력으로 다양한 OST에서 존재감을 드러냈던 만큼, 이번 ‘닥터 섬보이’ OST를 통해 극의 감성을 한층 풍성하게 채울 것으로 기대된다.

보라미유가 부른 ‘닥터 섬보이’ OST ‘라면 먹고 갈래요?’는 23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