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자유총연맹 경기도지부 동두천시지회 송내동 위원회 주관 송내동 일대 환경정화 실시 (동두천 제공)



[PEDIEN] 한국자유총연맹 경기도지부 동두천시지회 송내동 위원회 위원 40여 명이 지난 21일, 송내동 일대의 환경정화 활동을 펼쳤다. 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위원들은 행정복지센터 주변과 상습 쓰레기 무단 투기 지역에 방치된 폐기물을 집중적으로 수거하며 구슬땀을 흘렸다.

이번 활동은 깨끗한 마을을 만들고자 하는 위원들의 뜨거운 지역 사랑을 보여주는 실천이었다. 이종국 송내동 위원장은 "바쁜 주말 아침에도 내 일처럼 동참해 준 위원들 덕분에 보람찬 활동이 되었다"고 말하며, "앞으로도 쾌적한 지역 환경 조성을 위해 봉사를 이어가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임은승 송내동장은 "이른 아침부터 땀 흘려 주신 한국자유총연맹 위원들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동에서도 주민들이 쾌적하고 살기 좋은 환경을 누릴 수 있도록 행정적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이번 환경정화 활동은 지역 사회의 지속적인 관심과 참여로 깨끗한 환경을 만들어가는 모범 사례로 평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