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제 의왕시장, 제14회 백운미술인회전 참석 (의왕시 제공)



[PEDIEN] 김성제 의왕시장이 지역 문화예술 발전에 대한 깊은 관심을 표명했다. 김 시장은 지난 6월 22일 평생학습관 2층 갤러리에서 열린 ‘제14회 백운미술인회전’ 개전식에 참석했다.

이날 김 시장은 전시된 작품들을 꼼꼼히 살피며 지역 문화예술 발전을 위해 꾸준히 활동해 온 백운미술인회 회원들의 노고를 격려했다. 특히 그는 "백운미술인회 회원 여러분의 열정이 담긴 작품들을 통해 많은 시민들이 예술의 아름다움과 감동을 함께 나누는 뜻깊은 시간을 갖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김 시장은 "앞으로도 지역 예술인들이 활발하게 활동할 수 있도록 문화예술 활성화에 힘쓰겠다"며 지역 예술 생태계 지원 의지를 분명히 했다.

이번 백운미술인회전에는 회원들의 열정이 담긴 수채화 작품 70여 점이 전시된다. 전시는 오는 28일까지 계속되며, 시민들은 이 기간 동안 다채로운 예술 작품을 감상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