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EDIEN] 구리시 인창동 행정복지센터가 어버이날을 맞아 지역사회 환경정화 활동에 힘쓰는 노인 일자리 참여 어르신 27명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지난 5월 8일, 센터는 어르신들의 헌신적인 노력에 보답하고자 카네이션과 파스를 전달했다. 이번 행사는 어르신들이 깨끗한 마을 만들기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하고 격려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행사는 인창동 통장협의회의 후원으로 진행되었으며, 전달된 카네이션과 파스에는 국가와 지역사회를 위해 헌신해 온 어르신들에 대한 깊은 존경과 따뜻한 위로의 마음이 담겼다.
김경애 인창동장은 "지역사회를 위해 늘 솔선수범하며 환경정화 활동에 참여해 주시는 어르신들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활기찬 노후를 보내실 수 있도록 세심히 살피고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를 통해 어르신들은 지역사회의 따뜻한 관심과 지원을 확인하며 활기찬 노후를 이어갈 동력을 얻었다.
저작권자 © PEDI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