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시 내일동, 어버이날 맞아 용평1통 경로당 방문해 어르신 위문 (밀양시 제공)



[PEDIEN] 밀양시 내일동이 어버이날을 맞아 용평1통 경로당을 방문해 지역 어르신들의 노고에 감사와 존경을 표했다.

지난 8일, 내일동 직원들은 용평1통 경로당을 찾아 어르신들의 안부를 살피고 생활 불편 사항과 건의 사항을 청취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경로당에는 손영옥 용평1통장과 부녀회 회원들이 함께 자리해 마을 어르신 30여 명에게 점심을 대접하며 따뜻한 정을 나눴다.

내일동 직원들은 어르신 한 분 한 분께 카네이션을 달아드리고 위문품을 전달하며 건강과 행복을 기원했다.

민귀옥 내일동장은 "지역사회를 위해 헌신하신 어르신들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어르신들이 편안하고 행복한 노후를 보낼 수 있도록 세심한 복지행정을 펼쳐나가겠다"고 밝혔다.

이번 위문은 어버이날을 맞아 어르신들에게 감사와 공경의 마음을 전하고, 지역사회의 따뜻한 나눔 문화를 확산하는 계기가 되었다.